동화작가 김정미의 창작놀이터


안녕하세요? #동화작가김정미 #김정미작가 입니다.
블로그에 글을 올리는 건  언 2~3년만인 것 같네요.
(너무하죠, 하하)

제가 블로그보다 자주 하는 게 있으니...
바로바로~ 인스타그램입니다.

@writer_zem

제 인스타 계정이니 많이 놀러와 주세요.


늦은 소식이긴 하지만
2023년 1월에 장편동화 #딱3일만 #위즈덤하우스 에서 출간됐습니다. (출간된 지 딱 1년 되었네요!)

2년만에 펴낸 장편동화여서 그럴까요, 저에겐 매우 특별한 책이고 이 작품을 통해 즐거운 이벤트들도 많았어요.


작년 7월에 3쇄를 찍었고, 10월경 4쇄를 찍었다는 연락을 받았어요.



오이트 작가님이 그림을 그려주셨답니다.



출판사에서는 카드뉴스도 예쁘게 만들어주셨어요.

너무 늦긴 했지만 천천히 밀린 소식들을 포스팅해볼게요. 감사합니다. 🌝

#김정미작가 #동화작가 #작가김정미 #좋은동화책 #동화작가되는법 #동화작가되기 #대구동화작가 #경북동화작가 #경산동화작가 #경산독서논술 #경산글쓰기 #어린이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