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작가 김정미의 창작놀이터


2024년 첫 강연은! #대구수성도서관 #24겨울독서교실 ⛄️ 이틀에 걸쳐서 3~4학년 친구들을 만났어요.




2023년에 #김정미동화작가 특강으로 1회성 #손바닥그림책 만들기 특강을 했는데 호응이 좋아 다시 개설되었어요.

주제는 #나는야동화작가 이야기를 짓고 더미북을 만들었답니다. 🥦 #어린이동화작가 #어린이작가

저도 어릴적에 도서관에서 주최하는 #독서교실 다녔어요. 재밌게도 어떤 수업을 받았는지 기억은 나지 않는데, 교실 분위기며 도서관에 가던 오솔길, 벤치에서 먹던 점심 도시락, 집에 가는 길에 빌려본 책은 상세히 기억 나요.

3학년과 4학년 수업을 다르게 구성했어요. 3학년은 도형으로 이야기를 짓는 시간을 가졌고, 4학년은 스토리보드에 이야기를 쓰고 더미북에 옮기는 과정을 거쳤습니다. 다들 2시간만에 멋진 이야기를 뚝딱!



단체사진은 마지막 날, 3학년 친구들이랑 찍었어요. 📷 알찬 방학 보내고, 다음 기회에 또 반갑게 만나요 👋

📧 강연문의: funkjm@naver.com

#동화작가강연
#도서관강연
#동화책만들기
#어린이책강연
#어린이대상강연
#이야기짓기
#독서논술 #글짓기
#작가강연 #워킹맘작가
#나는동화작가 #동화작가체험
#김정미작가 #작가김정미
#경북작가 #경산작가 #경산동화작가
#대구작가 #대구동화작가 #작가특강
#창작논술 #초등글쓰기 #초등독서논술
#글감연구소